카테고리

rss 아이콘 이미지

충청의사축구단, 대전충청의과대학축구대회 우승

 지난 5월 16일 충청북도 음성의 한독약품 잔디구장에서, 대전충청의과대학축구대회가 개최되었다. 충청의사축구단(MFC)의 주관으로 개최된 본 대회에는 건양대, 단국대, 순천향대, 을지대, 충청의사축구단, 충남대 6개 팀이 참가했다. 대회는 건양대, 순천향대, 충남대 의 A조와 단국대, 을지대, 충청의사축구단의 B조가 각각 토너먼트를 거친후 각 조의 1,2,3위가 경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.
 각 조의 경기 진행결과 결승전에는 A조 1위인 순천향대 와 B조 1위인 충청의사축구단 이 경기를 하게 되었다. 뛰어난 기량을 잘하는 두 팀의 대결인 만큼 치열한 공방을 주고 받았던 경기였다. 경기 결과는 충청의사 축구단이 순천향대를 1: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.
 경기 도중, 이벤트로 개최된 족구대회에서는 건양대가 우승해 무관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다. 지역 내의 의사 및 의과대학 학생들의 친목도모를 위해 개최되었던 이 대회를 통해 지역 내 축구 커뮤니티의 원활한 활동을 위한 주최 측의 제도적 인프라 구축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.

민태홍 수습기자/순천향
<minth916@e-mednews.com>